선교 편지

선교 편지

조회 수 3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존경하는 집사님,

 

 

집사님오랫만에 소식드리게 되어 죄송스럽습니다. 그동안도 평안하셨는지요?

 

섬기시는 하나님의 교회도 목사님의 능력있으신 말씀과 지도로집사님의 헌신과 믿음으로 우리사회를 새롭게 세워나가기 위한 필요한 도구로 귀하고 아름답게 성장해 나가고 있는 줄 믿습니다.

 

 

 

고국에는 아직도 어려가지 복잡한 문제들이 일어나고 있지만, 우리 주님께서 잘 지도해 주시고 보호,인도해 주시리라 믿으며 주님 다스리시는 나라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점점 뜨거워지는 고국과는 달리 탄자니아는 가장 지내기 좋은 계절을 맞이했습니다. 밤에는 덮을것이 필요한 날씨이지요. 새로운 정치 정책에 따라 무거운 세금등등의 문제로 많은 기업들과 사업가들, 그리고 외국인들 심지어는 자국민들도 여러가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저희 중학교도 작년에 무거운 세금문제로 어려움을 겪기도 했었습니다만 주님의 은혜로 잘 해결되었습니다. 늘 함께 해 주시고 기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킹스 비전 중학교는 지금…

 

4학년 모의고사에 이어 2학년 다음주에 모의 고사, 다음달에는 3학년 모의고사, 그리고 2학년과 4학년의 국가 고사가 계속되고 있어 학생들은 시험준비에 여념이 없습니다. 원래 토요일 수업이 없지만 2,4학년은 토요일까지 공부를 시키고 있고 3학년도 필요에 따라 토요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주 금요일 오후에는 특별활동 시간을 만들어 태권도, 축구, 음악등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우리 중학교 학생들이 공부도 잘하고, 마음과 몸이 건강하게 잘 자라 주님께 영광돌리는 일을 기대하며 기도하며 나아갑니다. 모슬렘 학생들도 모두 함께 참석해야 하는 매일 아침에 드리는 경건회, … 매우 중요한 시간이기에 이 시간을 통해 학생들의 변화와 성장을 위해 말씀을 전하며 격려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황금의 좋은 기회입니다. 4년동안 원하든 원치 않든 모두 함께 아침마다 모여서 들어야 하니까요!

 

역사와 윤리를 가르칠 교사 한분(이너슨트 37, )을 새로 채용했습니다. 전에 가르치던 교사는 너무 빚을 많이 지고 거짓말을 일삼아 함께 일하기가 너무 힘들어 퇴직 시켰지요. 이너슨트 선생이 훌륭하게 잘 가르쳐서 학생들의 성적이 올라갈 뿐 아니라 아이들이 영적으로도 이 교사를 통해 잘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숙사가 없는 관계로 집을 두채 얻어 집이 멀어 학교 오기가 쉽지 않은 학생들을 위해 한채는남자 기숙사로, 하나는 여자 기숙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 기숙사에 기숙하고 있는 마리아(3학년)와 레헤마(1학년)가 가끔 사탄에게 이끌려 발작을 일으키는데 지난 목요일 레헤마가 발작을 일으켜 방문해 기도하고 돌아왔습니다. 마리아와 레헤마가 깨끗하게 치유되도록 위해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계속해서 기도합니다! 킹스비전 중학교에서 섬기는 교사들을 성령님의 능력으로 붙드시사 아이들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알게 하시고 주의 마음을 가지고 잘 가르치게 하시고, 학생들을 주안에서 잘 자라가도록 키우시고 인도하셔서 하나님의 눈과 마음으로, 세상을 보며, 비전중학교에서 공부하면서 귀한 일꾼들로 성장하는 기회가 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많은 모슬렘 학생들도 생명의 예수님을 만나게 하옵소서!!

 

 

 

지난번에 말씀드렸던 한국에 가서 체육 리더쉽 교육을 받고 자신의 조국, 탄자니아에 돌아와 좋은 크리스챤 리더가 되겠다는 알렌은 잘 교육을 받고 돌아와 태권도 교육을 더 받기 위해 태권도 교사를 찾아갔습니다.

 

 

 

제가 협력하며 섬기는 음짐비니 장로교회에서는 리챠드가 오쳉 목사님을 도와 열심히 찬양으로, 리더로 섬기고 있던 리챠드는 다른 교회를 섬기고 있고 리챠드 대신 “무사”라는 청년이 리챠드 자리에서 섬기고 있습니다.  “무사” 역시 저희 중학교 1회 졸업생(2014)으로서 모슬렘에서 저희 중학교 2학년때 개종을 했고 근로 장학금으로 공부를 마친 청년입니다. 계속해서 다시 신앙을 체크하면서 확실한 주님의 자녀로 서가고 있습니다.

 

                                                                                                    

 

~~ 바다 어린이 예배!!

 

이젠 아이 엄마들까지도 20여명, 청년들도 참석하면서 800명을 육박하고 있습니다. 한끼 식사로 빵을 받으러 오는 몇몇 어른과 수 많은 아이들, 이들에게 복음 증거하는 일 역시 너무 중요한 일입니다. 그야말로 황금어장이지요! 남의 집 마당에 800여명 육박하는 아이들을 모아놓고 한꺼번에 통솔하기란 정말 쉽지 않음을 느낍니다. 그러나 홍신옥 선교사님, 홍경은 선교사님과 함께 또한 여러 도우미들과 함께 주님의 은혜로, 목사님과 여러분의 기도로 잘 감당하고 있습니다.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아침 일찍 6시부터 모이기 시작하는 기특하고 사랑스런 이 아이들, 계속해서 기도합니다! 우리주님, 이 아이들을 귀한 하나님의 일꾼이 되어 죄로 썩어져가는 이 세상을 빛으로, 소금으로 삼아 주소서!! 아멘!! 

 

 

 

UAUT

 

일찌기 이 진섭 목사님을 통해 대학의 비전을 주셨고 38만평이라는 큰 땅(이곳은 개인이 절대로 땅을 살수도 없고, 개인이 소유할수 없기 때문에 이땅은 KCM(Korea Church Mission GMS(합동)소속 선교사들로 구성된 탄자니아 선교사들의 선교단체의 소유로 되어있습니다)을 교육사역을 위해 주셨고, UAUT(탄자니아 연합대학교) KCM소속으로 되어 있는것처럼 저희 중학교도 역시 KCM소속으로 되어 있으며, UAUT땅의 한쪽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하나님의 대학에 더 필요한 많은 축복을 하시려고 황호찬 총장님과 이 충원 이사장님을 보내주셔서 활기를 되찾고 있어 감사하고 있습니다.

 

 

 

기쁠때나 슬플때나, 그리고 쉽지 않은 상황속에서도 항상 선한길로 인도해 주시는 주님의 은혜, 그리고 너무나 크고 아름다운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이 사랑하시는 나라,

 

그분의 사람을 받아야할 사람들이 있어

 

아름다운 탄자니아 다레살람에서 조 양호 선교사드립니다.

 

 

 

 

 

"I came that they might have life, and might have(it) abundantly."

 

"내가 것은 양들로 생명을 얻고 풍성히 얻게 하려 함이라.

 

탄자니아 종합대학 : www.uaut.ac.tz

 

address : Yangho Cho. P. O. Box 36246 Kigamboni. TANZANIA

 

Mobile : +255(0)784 914717, E-mail; beatrice_cho@hotmail.com

 

예금주 : GMS(탄자니아 양호 선교사), 외환은행 010-04-06388-849

 

 

?